국제문화대학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증원신청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확인바랍니다.
※ 붙임 엑셀파일에서 학번을 검색하세요.
※ 증원 승인된 과목과 겹치는 수업을 수강신청 한 경우, 2021.03.08~03.09에 겹치는 과목을 취소하셔야 증원이 가능합니다.
(취소하지 않은 경우, 행정팀에서 입력 불가)
<청강신청 관련 주요 안내>
1. 청강신청과 증원신청 구분 주의.
: 청강신청은 단순히 LMS 내의 수강생 등록을 하는 것으로, 수강신청이 아니오니 유의바랍니다.
2. 증원신청 승인을 받은 학생 중 1~2주차 수업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교수님께 직접 청강생등록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(추후 안내 예정)
<이의신청 안내사항>
1. 이의신청기간 : 2021.02.24(수)~2.25(목)
2. 이의신청링크 : http://naver.me/FS6uOd4p
3. 이의신청결과 안내 : 2021.02.24(수) 11시 국제문화대학 홈페이지 공지 예정
4. 수강신청확인 : 2021.03.12(금) 11시 이후 HY-in 수강신청내역에서 확인 (확인 후 이상이 있을 경우, 반드시 행정팀으로 3.12(금) 17:20까지 문의)
<기타 안내사항>
가. 교양과목은 증원신청 불가능하며, 교양과목 신청시 자동 무효 처리 됩니다.
(학술영어, IC-PBL과역량계발 등 교양필수/기초필수 포함)
나. 최종적인 수강신청내역은 본인이 책임져야하므로, 반드시 ‘수강신청내역서’에 본인이 희망하는 수업이 잘 신청되었는지를 2021.03.12(금) 11시 이후에 확인 바랍니다. (이상이 있는데도 문의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상사는 학생 책임입니다.)
다. 잔여석이 남은 강좌는 수강신청 정정기간[2021.03.08(월) ~ 2021.03.09(화)]을 최대한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(잔여석이 있음에도 증원신청을 한 경우 신청 무효 처리 가능)
라. 다전공 등 타 단과대학 전공과목에 대해 증원이 필요한 경우 해당 단과대학의 안내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.
☎ 문의: 031-400-5330/5310
- 2021-1학기 증원신청결과_공지용.xlsx 25.8KB Hit 7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