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전체공지

목록

공지 교환유학/자비유학 종료 파견교환학생 학점심사 신청 안내(절차 및 양식 첨부) Hit 4631
  • 등록일 2024-01-09 10:39:08
귀국 교환학생 대상으로 국제문화대학의 학점 인정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학점 심사 및 인정을 위해서는 국제문화대학 행정팀에 아래의 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①교환유학 과목이수 내역서 (HY-in 포탈  입력 후 출력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② 파견대학 성적표 원본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③ 파견대학 교과목개요서(Syllabus) 각 1부씩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④ 교과목개요서(Syllabus) 국문 요약본 각 1부씩: 과목별 A4 1페이지 분량으로 간단히 번역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⑤ 국제문화대학 학과사정표 1부 (첨부파일 양식 참고) 

- ②번은 반드시 원본이어야 합니다. / 포털 출력본 등은 국제팀을 방문하여 '원본대조확인'을 받아오셔야 합니다. 
      - 파견대학에서 우편으로  성적표 원본을 수령하였을 경우, 원본을 국제문화대학 행정팀에 제출/ 사본을 국제팀에 제출 하면 됩니다. 
      - 파견대학에서 포털 조회 및 출력본, 이메일 등으로 성적표를 수령하였을 경우, 
        국제팀을 방문하여 성적표 확인 받은 후, 출력본에  '원본대조확인'을 받아 국제문화대학 행정팀에 제출하면 됩니다. 
- ⑤번 학과사정표는 학생이 직접 학과장 교수님과  교과목의 이수구분을 상담하여 작성한 후,  학과장 교수님 포함하여 2명의 교수님 날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     양식은 아래 첨부파일 <국제문화대학 교환(자비)유학 인정학점 학과사정표>  확인 바랍니다. 
- 다중전공으로 인정받고자 하는 학생은 해당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교환학생 학점인정 관련 문의사항 있을 시 국제문화대학 행정팀 ( 031-400-5330 )으로 문의 바랍니다. 

목록

 
사이트맵 닫기